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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생각하는 제휴마케팅카테고리 없음 2019. 3. 21. 16:49
내가 생각하는 제휴마케팅이란 섣불리 이미지와 글을 올린다고해서 수익이 절대 생길 수는 없다.
이제품을 흥보하려면 일단 사용할수있는 고객 즉 타겟이 누구이며 성향판단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어떤 게시판에 상품의 정보를 올린다고 가정하자 .
내가 올린 상품의 정보가 과연 그 게시판에 어울릴까? 그 정보를 보는 사람이 그냥 "에이 광고구나"라고 생각해서 신고할수도있고
결과 나에게 큰 타격이 올수있다.
어떻게 하면 제휴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올릴수 있을까?
아직도 모르겠다. 내가 여러 게시판과 페이스북에 여러 정보를 많이올렸지만
사람들이 여태까지 광고라판단하지않고 나의 정보를 읽고 공감을 한다는것은 단지 조상운 때문일수도 있고
아니면 그냥 신고하기귀찮아서 나둬서 생존 서바이버처럼 그냥 살아남았기때문에
계속 유지되었을지도 모른다.
진정한 제휴마케팅이란 있는그대로 솔직한모습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면 설득력이 있을수도 있다.
크게 부풀려서도 반대로 너무 소극적으로 어필을 해서도 안된다고 생각한다.
그냥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소바자에게 쉽게 다가갈수 있기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소비자 욕구를 분석하는 방법은 바로 6하 원칙에 근거해서 정리하고 논의하여 조사하고 분석하는 것을 말한다.
6하원칙이란 누가, 언제, 어디서, 어떻게, 왜 이 상품을 사용하는가를 소비자 욕구차원에서 분석하게 된다.
예를 들어 왜( why)는 그 제품의 속성이나 사용목적을 성능이 중시되는가, 감각적인 제품인가, 아니면 상징적 제품인가 구분하고
이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과정 등을 분석해 나가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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